[01-24] 내 작업보드, 지원서 항목 고도화
Last updated
Last updated
여러 채용을 많은 멤버와 협업하여 진행하다 보면 쏟아지는 업무량에 내가 해야할 일을 깜빡하고 누락되는 경우가 있죠. 이젠 워크스페이스의 내가 참여 중인 모든 채용들을 한 화면에 모아 업무를 빠르게 확인하고 처리해 보세요. 내 작업보드는 내가 처리해야 할 업무들이 체계적으로 정리된 대시보드입니다.
내 평가 리스트는 내가 평가자로 포함된 평가표 목록으로 [대기 중인 평가표], [완료한 평가표], [평가 대기 중인 지원자]를 기준으로 정리되어 있습니다. 평가해야 할 평가표들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고, 평가표를 선택하면 해당 지원자 상세 평가 페이지로 이동해 평가를 바로 시작할 수 있어요.
워크스페이스 내 여러 채용에 참여하여 면접을 진행해야 하는 경우, 지금까지는 채용별 캘린더로 혹은 연동된 캘린더를 통해 확인해야 했지만 이제 한 화면에 모아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어요. 내 일정 리스트는 내가 참석자로 포함된 일정 목록으로 [오늘 내가 참여하는 일정]과 주 단위로 [내가 참여했던 / 참여할 일정]을 알려 드립니다.
내 메시지 리스트는 최근 일주일간 [내가 언급된 팀 채팅] 및 내가 참여 중인 채용의 [지원자에게 온 메시지] 목록입니다. 내가 참여 중인 채용의 모든 히스토리를 놓치지말고 확인해 보세요.
지원자를 관리하고 평가하기 위해서 학력∙경력∙자격∙병역사항, 어학, 보훈 여부 등을 포함한 지원서 항목이 필요하다면, 이제 지원서에 최적화된 항목으로 지원서를 구성하고 해당 항목을 기반으로 지원자들을 필터링하여 통계적으로 활용해 보세요.기존의 커스텀 타입으로는 만들기 까다로웠던 여러 타입을 클릭 한 번으로 지원서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새롭게 추가된 일반 타입 [경력사항], [학력사항], [자격증/수상], [어학], [병역사항], [보훈여부], [장애여부], [성별], [생년월일], [인증코드]
접수된 지원서의 항목은 지원자 상세 화면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나인하이어의 인재풀 필터가 더 세부적으로 개선되었어요. 지원서 내 항목을 필터 기준으로 사용해 보세요. 더불어 논리연산자(또는/그리고)를 통해 수많은 인재 목록에서 우리가 원하는 조건의 지원자를 빠르고 정확하게 찾을 수 있어요.
채용 홈페이지를 잘 만드는 것만큼 지원자에게 잘 노출시키는 것도 중요하죠. 고객님들의 잘 만들어진 채용 홈페이지를 빠른 시일내에 효과적으로 노출시키기 위해 웹마스터 도구 및 광고 최적화 도구와 연동이 가능하도록 메타 태그가 추가되었습니다.나인하이어 채용 홈페이지 빌더는 다음의 메타 태그를 제공합니다.•네이버 서치어드바이저(웹마스터도구)•Google Search Console(웹마스터도구)•Facebook Pixel(광고 성과 분석 도구)
*웹마스터 도구란?
웹마스터 도구는 각 포털 사이트의 검색 결과를 모니터링하고 관리 가능한 서비스로, 검색 엔진 최적화(SEO)와 분석을 위해 필요한 툴입니다. 특히 등록한 사이트의 검색 수집(크롤링), 색인 반영 현황을 제공하고 검색에 최적화된 사이트로 관리하는데 필요한 진단 리포트를 볼 수 있습니다.
*Facebook Pixel이란?
페이스북 픽셀(Pixel)은 사이트에 접속한 방문자의 행동을 파악하여 광고의 성과를 측정하기 위해 사용되는 분석 도구입니다. 페이스북을 통해 발생한 광고 성과를 측정하거나 신규 고객, 웹사이트의 특정 페이지를 방문한 사람 등 비즈니스에 적합한 타겟을 발견합니다.
[메시지 알림 구분] 기존의 알림 수신 탭에 메시지 탭이 추가되었습니다. 내가 언급된 팀 채팅이나 지원자에게 온 메시지를 모아서 확인할 수 있어요.
[리포트 채용 선택 시 필터 기능 추가] 직무, 직군, 소속, 고용 형태 등을 필터 기준으로 리포트에 포함하고자 하는 채용을 더 빠르고 체계적으로 찾을 수 있어요.
[채용 대시보드 단계별 색상 구분] 채용 프로세스 설정을 통해 단계별 색상을 설정하면 대시보드의 단계가 설정된 색상으로 적용됩니다. 색상 커스텀을 통해 대시보드 단계를 구분해 보세요.
[종료된 평가표의 참여자 확인] 평가가 종료된 이후에도 평가 현황 탭에서 평가를 완료한 혹은 평가를 미완료한 평가 참여자를 확인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