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04] 외부 서비스 연동 (몬스터, 모두싸인, MS Teams, 네이버웍스), 평가 진행 설정 개선
새롭게 연동 가능한 외부 서비스
나인하이어가 지원하는 외부 서비스 연동 범위를 확장하였습니다. 더 다양해진 연동 옵션을 통해 워크플로우를 더욱 간편하고 효율적으로 자동화하고, 그 과정에서 생성되는 문서들 역시 한 곳에서 손쉽게 관리할 수 있어요.
몬스터 연동
몬스터는 AI 기술을 활용해 맞춤형 면접 질문을 생성하고, 지원자의 면접 영상과 음성을 실시간으로 분석 ・ 평가한 결과지를 받아볼 수 있는 AI 기반의 대화형 면접 평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제, 나인하이어에서 AI 면접 평가가 필요한 지원자의 면접 질문을 설정하고, 지원자에게 AI 면접 응시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요청한 지원자의 응시 정보를 조회하여 응시 상태를 확인하고 AI 면접 결과지까지 확인해 보세요.
모두싸인 연동
모두싸인은 전자근로계약서 작성부터 교부, 그리고 보존까지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는 간편 전자계약 서비스입니다.
채용이 확정된 지원자와의 근로 계약을 나인하이어를 통해 더욱 편리하게 진행해 보세요. 모두싸인에서 설정해둔 전자계약 템플릿을 활용해 지원자에게 서명을 요청하며, 서명 진행 단계부터 완료된 근로계약서까지 모두 나인하이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MS Teams 연동
사내에서 MS Teams를 메신저로 활용하고 계시다면 화상 회의 기능과 연동해 보세요. 비대면 면접을 진행할 때, MS Teams의 화상 회의 링크가 자동으로 생성되어 지원자와 평가자 모두에게 손쉽게 전달됩니다.
네이버웍스 연동
네이버웍스를 사내 협업툴로 활용하고 계신다면 면접 일정 조율에도 활용해 보세요. 나인하이어와 네이버웍스 캘린더를 연동하면, 지원자와의 면접 일정을 조율할 때 네이버웍스 내 구성원의 일정을 실시간으로 반영하여 최적의 시간대를 빠르게 파악하고, 중복 없이 효율적으로 일정을 확정할 수 있습니다.
평가표 진행 설정 개선
평가 중 상태 유지
설정한 평가자 전원이 평가를 제출하거나 자동으로 평가를 완료하고 싶지 않다면, 평가 완료 상태를 직접 관리해 보세요. 평가 중 상태 유지를 설정하면, 모든 평가 제출이 완료되어도 자동으로 평가가 완료 처리되지 않고, 평가자들이 평가 내용을 수정할 수 있게 됩니다.
평가 자동 시작 방식 변경
평가 자동 시작 기능 설정 방식이 변경되었습니다. 평가표를 설정한 후 [생성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평가표의 상태를 ‘평가 전’ 또는 ‘평가 중’ 중에서 선택할 수 있어요. ‘생성’은 평가 전 상태의 평가표, ‘생성 및 시작’은 생성 즉시 평가를 시작함을 의미합니다. 또한, 자동화 플로우 빌더에서 평가표 추가 액션을 설정할 때, ‘생성 즉시 자동 평가 시작’ 옵션을 선택할 수 있어요.
Last updated